블로그 이미지
+_+ 요로뤼

카테고리

요로뤼 (114)
여행 (0)
공구 (1)
브랜드 (6)
맛집 (42)
일상 (5)
(8)
(0)
Total75,204
Today4
Yesterday17

 

가로수길 신사역 칠성포차 치즈퐁듀 ~ 맛나요 !

 

 

가로수길... 맛있는음식들 천지죠....어제는 고민고민 하다가

칠성포차가 맛있다고 해서 가봤는데

단골..하고싶더라구요 ㅎㅎ

메뉴도 다양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구 ㅎㅎ

원래는 1층에 있었는데 가게를 같은건물 지하로 옮겼다고 하시더라구요 !!

 

 

 

삼겹살 2인분 목살1인분을 시켰어요 ~~~~~

초벌이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시간은 조금 걸리지만

초벌되어 나온 고기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

비리지 않고 느끼하지 않도록 위에 허브를 뿌려주셨어요!!

 

 

 

 

삼겹살 목살과 함께 할 수 있는 치즈퐁듀 ~~

가로수길 칠성포차에서는 ㅎㅎ

어떤메뉴를 시키던지 치즈퐁듀가 무조건나온답니다 ~

 

 

 

 

 

짜잔 ~~~ 씻은김치,양파짱아찌,마늘,무쌈,상추,깻잎, !!!!

씻은김치 그냥 먹으면 너무 시고 맛없는데

고기랑 같이 싸먹으니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계란찜도 같이 나온답니다 ~

 

 

 

칠성포차 직우너분이 이렇게 직접 하나하나 손질해서

잘라주세요 ㅎㅎ

덕분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친구들이랑 가면 한명이 굽고 나머지 사람들이 먹고 ㅜㅜ

그럼 굽는사람도 불편하고 먹는사람도 불편한대 ~

칠성포차에선 그럴필요가 없답니다 !!!!!!!!

 

 

마늘까지 친절하게 구워주시는 ~~~ ㅎㅎ

칠성포차 직원분 ㅎㅎ

너무 좋은것 같아요!!!

회식하거나 하면 할인도 해주신다는데 ~

한번 가보세요 ~

 

 

Posted by 요로뤼 요로뤼

 

 

 

 

가로수길 런던플라워 논현 하남돼지집 신사동 부엌

 

 

오늘은 늦잠을 자고 천천히 하루를 시작한것 같아요 ~

갑자기 꽃구경이 하고 싶어서 가로수길에 런던플라워에 들렸어요 ㅎㅎ

화사하고 이쁜꽃들이 절 반겨주네요 하하하하하~

런던플라워 집으로 통채로 옮겨오고 싶다 ㅜㅜ힝...

봐도봐도 너무 이뻐 근데 너무 비싸 그래도 사지롱 ~

 

 

다 사오고싶지만 어떤걸 사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어요 ㅎㅎ...

이쁜꽃이 너무 많기에...

 

 

당첨 ㅎㅎ..!!!! 런던플라워는 가로수길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2호점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압구정인가?? 암튼 런던플라워 사랑합니다 !!

 

 

점심부터..고기를 ㅎㅎ

사랑할 수 밖에 없는 하남돼지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초벌이 되어서 나오고 또 직원분께서 가지런히 예쁘게 잘라서 구워주신답니다 !!

구워먹는 김치도 맛있고 ~

뭐랄까 뒷맛이 깔끔하다고 해야하나?!?!?!

 

 

논현 하남돼지집은 명이나물이 무제한이라 조아..

가끔 한식집에 밥먹으러 가면 명이나물 추가금액이 있다고 하는데도 많이 봤는데 ...~

논현 하남돼지집 느므느므 맛있고 좋다야 ~~

 

 

저녁은 다시 가로수길 건너편.... 논현동 부엌 ㅋㅋ

예전에 런치에 몇번 먹어봤었는데

가끔씩 생각나는 그런 곳!

 

 

 

메뉴이름들은 생각이 안나지만 리조또와 파스타..

암튼 뭐라 설명이 안될정도로 맛있다 ~~ 질리지 않는다는거지 ㅎㅎ

식전빵과 샐러드 그리구 후식으로 차까지 나와서

만점을 주고 싶은 부엌 ㅋㅋ 아는 사람들만 간다는데 ㅋㅋ

한번 가보시길 ㅎㅎ

 

 

Posted by 요로뤼 요로뤼

 

얌타이 신사역 맛집 가로수길 쌀국수 YUM THAI

 

 

가로수길에 새로운 맛집 발견 ~~

가로수길은 아니구 가로수길 건너편이죠!!!

영동호텔 옆쪽에 있는 얌타이 라는 신사역 쌀국수 맛집이예요

직접 현지분들이 오셔서 요리를 해주셔서 그런지

다른 쌀국수들과는 조금 다른맛이지만

그 다른맛이 맛있어요 ~~~~

쌀국수 해장하기에도 좋고 ~~~ 가끔씩 땡길때가 있져 ~~~

한번 가보시길 후회안합니다 !!!

 

 

 

 

 

양지쌀국수 미듐이예여 !!!!!!!!!!><

고기가 아주 제입맛에 딱 ~ 맞아요

그리구 육수가 얼마나 시원하고 진한지 ㅋㅋㅋㅋㅋㅋ

역시 현지분들이 직접 하시는데서 먹어야 제맛인것 같아요!!

 

 

 

 

소고기쌀국수 ㅎㅎ 양도 많고 국물도 좋고 ~

고기도 정말 맛있어여 ~~~~ ㅎㅎ

오늘은 쌀국수만 먹었지만 저번에 와서 다른 메인요리들도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다는거 ~~

 

 

 

 

친구가 쌀국수 먹고 싶다고 해서 가로수길 쌀국수

YUM THAI 얌타이 소개시켜줬는데 자기도 거기 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국음식으로 유명한 얌타이 한번 가보세여 ~

 

 

Posted by 요로뤼 요로뤼

 

가로수길 맛집 문어치킨 먹구 ㅜㅜ 딸기빙수까지 냠냠

 

 

제가 치킨을 엄청나게 좋아해요...

하루3끼... 치킨만 먹으라고 해도 먹을 수 있을정도로 ㅋㅋㅋㅋㅋㅋ

그냥 닭을 좋아하는거 같아요 헤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치킨 ㅎㅎ

근데 이번에 가로수길에 맛집으로 생긴 문어치킨이 있다구 해서

줄까지 서서 먹었답니다..

와 문어 별로 안좋아하는데 문어치킨은 괜찮더라구요

 

 

 

 

문어가 아주 실해요 ~~~ ㅎㅎ

 

 

 

 

 

냠냠 ㅎㅎ 이렇게 맛있을줄이야... 아래는 순살치킨이 깔려있어요

조금 짜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제입맛엔 딱이였어요^^ 후후 ~

 

 

 

 

이렇게 문어를 들어서 먹기좋은 한입크기도 잘라주신답니다 ~

웨지감자랑 같이 먹으면 완전 대박 ㅎㅎ

소스도 2가지가 있는데 둘다 맛있음 ㅎㅎ

오늘도 문어치킨에 가고 싶지만

줄이 너무 길다 ㅜㅜ

 

 

 

 

후식을 또 먹어줘야겠죠 ~ ㅎㅎ

딸기빙수 냠냠 ㅎㅎ!!!!!!

푸짐하죠잉?~ 여름에 다 가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빙수는 언제나 맛있는것 같아요

요즘 설빙에 빠져있는 1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여름에 처음먹어봤답니다 !!!

 

 

Posted by 요로뤼 요로뤼

 

 

가로수길 점심메뉴 소로길 작고 맛있는 일본가정식

 

 

 

오늘 점심은 어떤 맛있는 메뉴를 먹으면 좋을까 ~ ㅎㅎ

매일매일 고민하게 되는거 같아요^^

먹어도먹어도 맛있는 .... 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순이 같아요 ㅎㅎ

밥없인 못산다는 ~

다른사람들은 힘든일이 있거나 이별을 하면 입맛도 없고 그런다는데

전..시도때도 없이 먹게 되는거 같아요

세상엔 맛있는 음식이 너무 많으다 ~~~~ㅎㅎ

오늘은 얼마전에 오픈한 일본가정식 소로길에 다녀왔어요

 

 

 

 

제가 시킨 소로길 하야시 라이스정식 ~

흰쌀밥과 히야시소스 그리고 반찬3가지 된장배추국, 과일까지 같이 나온답니다 !!!!

소로런치메뉴가 많이는 없지만

대신에 맛은 정말 굿굿~~

 

 

 

 

 

먹음직 스럽죠 ~ ㅎㅎ 룰루루 ㅎㅎ

한접시 뚝딱 했어요!!

밥에 보크라이스처럼 무언가 뿌려져 있는데

심심하지 않고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히야시에 옥수수까지 !! 냠냠

 

 

 

 

 

 

 

소로길은 인테리어나 소품들도 너무너무 이뻤어요 ~

점심메뉴 고르다가 가게된 곳인데 ㅎㅎ

맛도 좋고 분위기도 너무너무 좋은곳이랍니다!!

 

 

 

 

 

 

드라이플라워도 너무 이쁘고 ~

나도 앞으로 꽃다발 받으면.... 말려야징 ㅎㅎ

점심메뉴가 2가지 밖에 없지만 사람들이 갑자기 몰려올수있기에 대비해서

저렇게 셋팅을 해놓더라구요 ㅎㅎ

 

 

 

 

일본가정식 ㅎㅎ 나오자마자 너무 이뻐서 다들 사진찍기 바쁨 ㅋㅋㅋㅋ

 

 

 

 

 

친구가 시킨 소로길 제육덮밥 ㅎㅎ

냠냠이 너무 맛있어요 ~

소스가 굉장히 특이했어요 ㅎㅎ 특이하지만 맛있는맛 ~

 

 

 

 

오늘 즐거운 불금인데 갑자기 소나기가 내리고 천둥이 치네여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

 

 

Posted by 요로뤼 요로뤼

 

신사동맛집 삼대집 보쌈정식 점심에 먹고 왔어요 ~

 

 

 

점심에...가끔씩 보쌈이 땡기더라구요~~ ㅎㅎ

보쌈은 항상 야식으로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자주가는 삼대집에서

보쌈정식을 점심메뉴로 ~ !!! 메뉴에 올라와있어서 제가 또 먹어봤죠 냠냠 ㅎㅎ

 삼대집에서 예전에 갈비를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그다음부터 단골이 되었어요 ~ ㅎㅎ

가로수길에 올떄마다 가끔씩 먹었었는데 ㅎㅎ

예전엔 기본반찬으로 육회도 나왔었는데 지금은 안나오는듯싶어요 ㅎㅎ

그래도 점심을 가끔씩 즐기고 있답니다!!

 

 

 

 

 

 

보쌈정식 ~~

무김치와 배추김치가 같이 나오는데

무김치는 정말 맛있어요 ~~

무김치 집에서 만들어먹어보고 싶답니다 하하~

 

 

 

 

 

보쌈정식에 나오는 상추 ~

요즘 상추값이 비싸다며 리필을 잘 안해주세요 !!

 

 

 

 

 

보쌈에 비계가 많지 않아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전 비계를 싫어하거든요...ㅋㅋ

 

 

 

 

 

이렇게 맛있는 된장찌개까지 같이 나와요 ~

가격이 8천원이였던거 같은데 !!

된장찌개 짜지도 않고 담백하니 너무 맛있어요

 

 

 

 

이렇게 상추쌈에 싸서 먹으면 정말 꿀맛 ~

마늘,고추,새우젓 이외에도

기본으로 맛볼 수 있는 반찬들까지 정말 많아요 !! 유후 ~~~ 맛나다!!

 

 

 

 

 

짜잔 ~ 매일 기본반찬은 바뀌지만 다 맛있는거 같아요 ~

보쌈정식 점심에 먹을 수 있는 메뉴로 ㅎㅎ 여러분들은 어떠세용?!!?

전 가끔 보쌈이 땡겨서 가는데

점심을 든든하게 먹어서 그런지 저녁엔 배도 안고파요 ~

다이어트 효과도 있답니다 하하!!!

 

 

 

 

Posted by 요로뤼 요로뤼

가로수길 세븐 열봉찜닭 맛집 

 

 

하요하요 ~ 반가워요.

오늘은 어제보다 좀 덜 추운것 같아서 괜히 기분이 좋고 ~ 따뜻한 기분이 들어요 +_+

이번 겨울은 또 얼마나 더 추울까 흑흑흑 

벌써부터 두려운 마음이 많이 있답니다 ~~

이젠 스키장에 가기도 겁이난다는 !!! 추워서 시러염 헤헤~

오늘은 이웃님들께 세븐이 운영하고 있는 찜닭집으로 궈궈궈

 

 

 

이번에 새로 나온 신메뉴 ~ !!!

카레 찖닭 !!! 이있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끌리지 않아서 패스패스~~

 

 

 

찜닭집이 다 그렇다지만 메뉴는 그닥 많은 편은 아니예요~~~

런치메뉴로 나오는 상품이 있는데 음료수와 날치두부밥??!! ㅋㅋㅋㅋ

생각보다 그럭저력... 그리고 가로수길열봉찜닭 알바생들 너무 불친절해요...

그래서 기분까지 많이 별로였어요 ㅜㅜ

사장님이 안계셔서 그런건지 ! 흥흥 셋팅해줄대도 탁탁~.. 교육이 제대로 안되어있는듯

 

 

 

굵은 당면과 보통맛을 주문하고 짜잔~~~ ㅎㅎ

조금 짜면서 맛있는듯한 ㅎㅎ 먹는순간은 즐겁긴 하지만 먹고 나서 갈증이 심하게 날때가 있음~

큼직큼직한 찜닭과 야채도 송송송

살도 두툼해서 먹기 편하고 저는 개인적으로 소고기,돼지고기보다

닭고기를 더 좋아해서 찜닭을 자주 먹는 편인데 열봉찜닭집에는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어서 참 좋았답니다!!

오늘도 매운맛을 시키고 싶었지만 혼자간게 아니기에 보통맛으로 ㅎㅎ

오늘도 즐거운 불금 보내시구요!! 헤헤 화이팅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열봉찜닭 가로수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요로뤼 요로뤼